[기사요약]

넥슨은 20일 ‘서든어택’의 온라인 행사 ‘2021 서든ON택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은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매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라이브 쇼와 예능 콘텐츠, 사전 인터뷰, 대회로 구성된다"고 말했다. 또한 "페스티벌 동안 생방송 시청 시 풍성한 게임 아이템 쿠폰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FPS게임 ‘서든어택’의 온라인 행사 ‘2021 서든ON택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은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매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라이브 쇼와 예능 콘텐츠, 사전 인터뷰, 대회로 구성된다. 라이브 쇼 ‘서든 라이브’는 생방송 미션 이벤트로, 이벤트에 참여해 포인트를 누적하면 넥슨캐시와 풍성한 영구제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예능 콘텐츠는 ‘서든어택’ 고수들이 ‘칼 vs 권총 한 발’로 맞붙으면 누가 이길지, 실제 사격에서 ‘패스트 줌’이 가능한지 등 특정 상황에서 결과를 확인하는 프로그램과, 개그맨 장동민이 출연하는 ‘서든어택’ 기획팀장과의 토크로 구성된다|면서 "예능 콘텐츠는 사전 예측 이벤트에 참여 시 결과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또한 "대회는 강건, 김경진, 석준호 등 그 시절 ‘서든어택’ 레전드들의 대결을 다룬 ‘낭만리그 Again 2010’, 여성 BJ들이 대결하는 ‘서든어택 우먼 파이터’, 최고의 플레이어들이 펼치는 ‘서든어택 BJ 멸망전’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MC 온상민이 대회 출전자들을 사전에 만나 인터뷰하는 프로그램 ‘온터뷰’도 마련된다. 각종 대회는 사전에 승부 예측 이벤트에 참여하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또한 "페스티벌 라이브 동안 ‘아프리카TV’ 드롭스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 쿠폰을 선물하며, 여러 형태로 기습적인 아이템 쿠폰 지급도 있을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