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넥슨, ‘클로저스’ 신규 승급 결전요원’, ‘그림자 요원’ 업데이트
넥슨, ‘클로저스’ 신규 승급 결전요원’, ‘그림자 요원’ 업데이트
  • 유연빈 기자
  • 승인 2021.12.17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사요약]

넥슨이 17일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파이’와 ‘미래’의 새로운 승급으로 ‘결전요원’과 ‘그림자 요원’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로 90레벨 이상 캐릭터로 ‘솔로몬의 시련’ 던전에서 퀘스트 ‘새로운 시련’을 완료하면 승급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승급부터 궁극기 사용이 가능해 기존 ‘결전기’를 뛰어넘는 최상위 스킬"이라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새로운 승급 기념한 테마송 ‘Rushing In’ 공개했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파이’와 ‘미래’의 새로운 승급으로 ‘결전요원’과 ‘그림자 요원’을 업데이트했다고 17일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90레벨 이상 캐릭터로 ‘솔로몬의 시련’ 던전에서 퀘스트 ‘새로운 시련’을 완료하면 승급이 가능하다. ‘결전요원’과 ‘그림자 요원’ 승급 시 궁극기를 포함해 각각 신규 스킬 3종을 사용할 수 있다"고 말하면서 "이번 승급부터 사용할 수 있는 ‘궁극기’는 기존 ‘결전기’를 뛰어넘는 최상위 스킬"이라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년 1월 13일까지 ‘파이’나 ‘미래’로 피로도 10 이상의 던전을 완료하면 누적 완료 횟수에 따라 3성 보스 무기, 미니 파이/미래 펫, 섬성의 격돌 액세서리 풀세트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그는 "또한 앞서 새로운 승급을 기념한 테마송 ‘Rushing In’을 공개했다. 테마송은 시련과 고통 속에서도 나아가는 주인공을 표현한 곡으로, 강렬한 일렉 기타 사운드와 막힘없는 보컬의 고음이 만나 시원한 느낌을 선사한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뮤직 크리에이터 ‘이라온’이 보컬로 참여한 ‘클로저스’ 겨울 테마송 ‘We Winter’도 선보였다. 연말 파티 분위기를 따뜻한 가사와 시원한 리듬으로 표현한 곡으로, 뮤직비디오와 메이킹 필름은 ‘클로저스’ 공식 유튜브에서 감상할 수 있다.

넥슨 측은 "이 밖에 7주년을 기념해 내년 1월 27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무기한 레어 코스튬인 지고의 날개 풀세트, SS 확정 D 컴포넌트 : 기어, 7주년 왕관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 레어 코스튬 합성 100% 성공 이벤트, 강화 성공 가능성을 높이는 이벤트 등도 실시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