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요약]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연말이벤트 ‘카러플 슈퍼위크 시즌2’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이번 시즌에서 이벤트를 진행해 아이폰13, 애플워치SE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랭킹전 완주 시 응모권 을 지급하고 매일 1일 1회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다"고 말했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인기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에서 ‘카러플 슈퍼위크 시즌2’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넥슨 측은 "오는 12월 31일까지 게임 내 랭킹전을 완주하는 유저 대상으로 1일 1회 ‘카러플 슈퍼위크 시즌2’ 이벤트 ‘응모권’을 지급한다. ‘응모권’을 획득한 유저는 이벤트 웹페이지에 접속해 매일 한 번씩 경품 응모에 참여 가능하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이와 더불어 "풍성한 당첨 혜택을 마련했다. ‘아이폰13’, ‘애플워치SE’, ‘카트라이더 인형’ 상품과 ‘BBQ 황금올리브치킨+콜라 1.25L’, ‘모바일 문화상품권(5천 원)’ 등의 ‘모바일 쿠폰’, ‘운명의 신 디지니(영구)’, ‘골든 세이버(5일)’ 등으로 교환 가능한 ‘아이템 교환 쿠폰’을 보상으로 제공한다"고 말했다. 

넥슨은 한편 "이번 ‘카러플 슈퍼위크 시즌2’는 연말연시 기간동안 12월 17일부터 31일까지 1차, 내년 1월 12일부터 26일까지 2차로 총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