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넥슨, ‘카스온라인’ 14주년 전야제 ‘극호(好) 업데이트’
넥슨, ‘카스온라인’ 14주년 전야제 ‘극호(好) 업데이트’
  • 유연빈 기자
  • 승인 2021.12.17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사요약]

넥슨이 17일 ‘카스온라인’에 14주년 전야제로 ‘극호(好)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로 좀비 히어로, 좀비 Z모드에 경쟁전을 추가하며 내년 3월 24일까지 시즌11을 운영한다"고 말했다. 그는  "좀비 히어로 및 좀비 Z모드에 경쟁전을 추가하며 전략적인 무기 선택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또한 "연말 이벤트, 신규 및 복귀 이벤트 등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14주년 전야제로 ‘극호(好)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넥슨 측은 "이번 업데이트로 좀비 히어로, 좀비 Z모드에 경쟁전을 추가한다. 경쟁전은 시작 시 ‘이탈리아’, ‘어썰트’, ‘어비스2’, ‘밀리샤’, ‘더스트’, ‘무역항’ 등 맵 6종 중 하나가 정해지며, 무기 코스트에 제한이 있어 전략적인 무기 선택이 중요하다"면서  "오는 29일까지 경쟁전의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초월해독기’를 지급한다"고 밝혔다.

그는 또한 "이와 함께 내년 3월 24일까지 시즌11을 운영한다. 이번 시즌 콘셉트는 기계 공룡으로, 이에 맞는 좀비 스킨 2종과 무기 4종, 코스튬 6종, 도색도안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말하고 "이 기간 접속 시간에 따라 매일 시즌 배지를 최대 35개씩 제공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내년 3월 10일까지 좀비 리그와 좀비 시나리오 리그에서 마스터 등급을 달성하면 기간제 ‘데바스테이터’, ‘아네모네’ 등을, 다이아 등급은 ‘새틀라이트 마인’, ‘미라주’ 등 풍성한 혜택을 지급한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연말을 맞아 12월 30일까지 눈꽃 아이템을 모으면 단계별로 ‘초월 프리미엄 해독기(5개)’, ‘클래스 프리미엄 해독기(5개)’ 등을 제공하며, 게임 내 미션 달성으로 획득한 열쇠로는 넥슨캐시 5만 원, ‘라이트닝 퓨리’, ‘사이킥 하모니움’, 1만 마일리지 등이 포함된 상자를 오픈할 수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매일 핫타임(오후 7~10시) 동안 접속 시 좀비 모드에서 경험치 50%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하며, 12명씩을 추첨해 커피 및 문화상품권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넥슨 측은 "내년 1월 20일까지 신규 및 복귀 이용자가 접속하면 ‘매그넘런처’, ‘듀얼 베레타 건슬링거’ 등 각종 초월 무기(기간제)가 포함된 보급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 오는 18일 오후 8시 ‘카스온라인’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스페셜 매치에 참여하는 상위 이용자 3명에게는 넥슨캐시 1만 원씩을, 댓글 이벤트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해 넥슨캐시 5천 원씩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