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넥슨, ‘메이플스토리M’ 전 직업 신규 ‘V매트릭스 스킬’ 업데이트
넥슨, ‘메이플스토리M’ 전 직업 신규 ‘V매트릭스 스킬’ 업데이트
  • 유연빈 기자
  • 승인 2021.12.17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사요약]

넥슨이 17일 ‘메이플스토리M’에서 신규 ‘V매트릭스 스킬’을 비롯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로 전체 46종 직업 대상으로 고유 ‘V매트릭스 스킬’을 1종씩 추가하고, 난이도에 맞는 사냥터와 콘텐츠를 한 눈에 보여주는 길라잡이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전 직업 대상 신규 V매트릭스 스킬 업데이트하고 업군별 공용 스킬도 추가했다"고 말하면서 "레벨별 추천 사냥터 및 콘텐츠를 제안하는 길라잡이 시스템도 신규 도입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넥슨은 연말 맞이 ‘행복한 마을’ 이벤트 오픈하고 유용한 각종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서 신규 ‘V매트릭스 스킬’을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먼저 전체 46종 직업 대상으로 고유 ‘V매트릭스 스킬’을 1종씩 추가하고 모험가, 시그너스 기사단 등 직업군별 공용 스킬을 선보였다"면서 "‘V매트릭스 스킬’은 200레벨 이후 ‘코어 젬스톤’을 사용해 획득 가능한 스킬로, 더욱 강력하고 화려하게 전투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와 함께 난이도에 맞는 사냥터와 콘텐츠를 한 눈에 보여주는 길라잡이 시스템을 도입했다. 길라잡이를 통해 캐릭터를 보다 효율적으로 성장시킬 수 있는 콘텐츠를 확인 가능하며, 레벨별 콘텐츠 메뉴에선 유니온, 원정대 등 레벨에 따라 오픈되는 시스템도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넥슨은 또한 "연말 시즌을 맞아 ‘행복한 마을’ 테마 이벤트를 내년 1월 20일까지 선보인다. 몬스터를 사냥하고 ‘눈사람 코인’을 모은 이용자는 ‘행복한 마을’ 상점에서 ‘메이플 월드의 산타 라이딩’, ‘행복한 눈사람 코디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산타를 기다리는 아이의 그림 일기를 완성하는 콘셉트의 이벤트도 열린다. 특정 미션을 수행하고 도장을 받으면 ‘눈사람 코인’, ‘파티 경험치 증가권’ 같은 각종 아이템이 주어진다. 또한 미션을 완료한 횟수에 따라 ‘빨간코 루디 의상 상자’, ‘루돌프와 선물 라이딩’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