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넷마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3주년 ‘대축제’ 업데이트
넷마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3주년 ‘대축제’ 업데이트
  • 유연빈 기자
  • 승인 2021.12.17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사요약]

넷마블이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3주년 대축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보주를 활용한 원거리 마법형 직업 '천도사'가 새롭게 추가됐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레볼루션 쿠폰 3종을 증정하며 신규 서버 '천지개벽'이 오픈됐다"면서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전설 등급 수호령 등 풍성한 보상을 증정한다"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넷마블은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3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로 린족으로만 선택이 가능한 신규 직업 ‘천도사’가 추가됐다. 천도사는 천체의 힘이 담긴 보주를 이용하는 원거리 마법형 직업으로 공간왜곡을 통한 순간 이동을 활용하여 본인이 이동하거나 상대방을 특정 지역으로 이동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그는 "더불어 전설 등급 수호령을 ‘진’으로 진화시키고 무공패의 추가 옵션을 선택해 변경할 수 있는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레볼루션 쿠폰’ 3종도 지급한다. 이용자들은 본인의 상황에 맞게 옵션을 선택할 수 있어 전략적으로 성장을 도모할 수 있다"고 말했다. 

넷마블 측은 이에 더해 신규 서버 ‘천지개벽’도 열렸으며 신규 서버 이용자들에게는 다양한 성장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홍문 20레벨과 현계까지의 퀘스트가 모두 완료된 상태로 시작할 수 있어 보다 빠르게 ‘던전’과 ‘세력전’ 등 게임의 핵심 콘텐츠에 접근할 수 있다.

전설 등급 장비와 신규 의상 도안을 획득할 수 있는 ‘3주년 설야구릉 겨울 축제’ 이벤트도 주목할 만 하다. 주간 단위로 제한 시간이 있으며 이벤트 필드 내에서 획득한 주화를 모아 원하는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오는 1월 25일 오후 18시까지 공식 사이트에서 스페셜 쿠폰 받기를 통해 신규 얼굴 장식 ‘무쌍’과 영웅 수호신령 등이 포함된 ‘3주년 스페셜 선물상자’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별도 공지 시까지 신규, 복귀, 기존 유저 타입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3주년 특별 감사 이벤트’가 열리며 같은 기간 동안 매주 새롭게 열리는 미션을 달성해 전설 등급 장비와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3주년 축제 4주 미션’이 열린다. 더불어 28일 동안 접속해 최상급 수호령 10+1 티켓, 최상급 무공패 10+1 티켓 등 다양한 보상이 주어지는 ‘28일 특별 출석부’도 진행된다.

넷마블 정승환 사업본부장은 “무엇보다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3주년을 함께 해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신규 직업 천도사를 비롯한 다양한 즐길거리와 함께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높은 만족을 줄 수 있는 서비스를 이어나가기 위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소통하면서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