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요약]

넥슨은 16일 ‘마비노기’에서 유저 성장을 지원하는 ‘윈터와 함께하는 Cheer Up! 겨울 프리시즌’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이와관련 "내년 2월 17일까지 유저들의 성장과 편의성을 돕는 각종 혜택을 선보인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서 "유저들의 성장을 돕는 프리시즌을 열고 프리미엄 콤비네이션 멤버십 등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주차별 버프 효과 및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 가능한 이벤트 코인 증정한다"고 말했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자사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서 유저 성장을 지원하는 ‘윈터와 함께하는 Cheer Up! 겨울 프리시즌’ 이벤트를 16일 시작했다.

내년 2월 17일까지 유저들의 성장과 편의성을 돕는 각종 혜택을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 동안 프리미엄 콤비네이션 멤버십 무료 이용을 비롯해 매주 환생물약 지급, 펫 케라우노스 대여, 수리비 100% 무료, 영웅 재능 환생 지원 등을 모두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주 점핑업(환생 시 20 레벨업 효과 등), 스펙업(스킬 랭크업 보너스 10 등), 치얼업(정령 경험치 2배 등), 하이업(에코스톤 승급 성공 확률 10% 증가 등) 버프 같은 다양한 효과를 주차별로 제공하고 주말마다 온타임 이벤트를 열어 유저의 빠른 성장을 전폭 지원한다.

‘겨울 프리시즌으로 초대합니다’ 이벤트도 같은 기간 진행한다. 프리시즌 출석 퀘스트와 주간 미션을 수행하고 ‘윈터 코인’을 모으면 ‘스페셜 스노우 골드 포멀 수트’, ‘스페셜 스노우 크리스탈 드레스’ 등 겨울 분위기의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