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넥슨, ‘서든어택’ 숏패딩 콘셉트 신규 캐릭터 ‘겨울소녀’ 공개
넥슨, ‘서든어택’ 숏패딩 콘셉트 신규 캐릭터 ‘겨울소녀’ 공개
  • 유연빈 기자
  • 승인 2021.12.16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사요약]

넥슨은 16일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신규 캐릭터로 숏패딩 콘셉트 ‘겨울소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트랜디한 겨울 코디의 완성 숏패딩 콘셉트 ‘겨울소녀’ 출시했다"고 말하고 "이 밖에 온라인 페스티벌 ‘2021 서든ON택 페스티벌’ 페이지도 오픈했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서 "‘겨울소녀 영구제 선택권’과 각종 영구제 무기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서든어택’ 대규모 온라인 행사가 ‘2021 서든ON택 페스티벌’ 페이지 오픈한다"고 말했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신규 캐릭터로 숏패딩 콘셉트 ‘겨울소녀’를 16일 출시했다.

‘겨울소녀’ 캐릭터는 경험치 증가와 함께 캐릭터 세트 효과, 감정 표현 2종을 갖는다. 12월 30일까지 ‘겨울소녀’로 이달의 캐릭터’를 활성화하면 영구제 밀봉 아이템, 캐릭터 프리 티켓을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겨울소녀’ 캐릭터 기간을 누적 300일 달성하면 ‘겨울소녀 영구제 선택권’과 500SP를 지급하며, 멀티카운트에서 획득한 응모권으로는 ‘FAMAS(MG) S.CamoⅡ 영구제’, ‘장도리(MG) S.CamoⅡ 영구제’, ‘G600(MG) S.CamoⅡ 영구제’ 등과 교환 및 당첨이 가능하다.

한편, 앞서 넥슨은 온라인 행사 ‘2021 서든ON택 페스티벌’ 페이지를 오픈했다. 이 기간 ‘서든어택’을 중심으로 다양한 영상을 공개하며, 서든러와 함께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서든 라이브’를 진행한다. 또, 시청자들에게 생방송 미션 이벤트, 승부 예측 이벤트, 투표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 밖에 12월 2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하루 7번씩 ‘AK47 트리 영구제’, ‘Gurkha Santa 영구제’, ‘TRG21(IS) 트리 영구제’, ‘파이널 퍼즐’ 등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