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요약]

넷마블은 16일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신규 슈퍼 히어로 '매직'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매직'은 전투 시 소울소드와 마법을 활용하는 강력한 슈퍼 히어로이다. 넷마블 관계자는 "또한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개봉을 기념해 신규 에픽 인베이전 콘텐츠를 추가했다"면서 "이외에도 기념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신규 슈퍼 히어로 ‘매직(Magik)’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엑스맨(X-Men)의 일원이자 콜로서스의 여동생인 ‘매직’은 소울소드 및 마법을 활용한 공격과 다크 차일드 변신 등을 통해 강력한 전투력을 발휘하는 영웅으로, 공간 이동 능력 중 하나인 스태핑 디스크(Stepping Discs)에서 림보의 악마들을 소환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개봉을 기념해 다양한 슈퍼 빌런을 만나볼 수 있는 신규 에픽 인베이전 ‘시니스터 식스(The Sinister Six)’를 추가하고, ‘스파이더맨 블랙/골드’ 코스튬 및 컴패니언을 선보였다.

또 슈퍼 히어로 성장에 필요한 경험치와 아이템을 편리하게 획득할 수 있는 ‘트레이닝 그라운드’를 오픈하고, 다크 존, 연합 오메가 워, 특수 작전, 타게팅 시스템을 개선하는 등 이용자 편의성 강화를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1,000 수정’과 ‘매직 코스튬 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다중 우주의 지구들이 한 곳으로 모이기 시작하는 '컨버전스' 현상을 기반으로 '뉴 스타크 시티', '하이드라 제국', '사카아르' 등 중심 지구(Primary Earth) 내 다양한 지역에서 펼쳐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