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요약]

넥슨은 16일 ‘던전앤파이터’에 제주삼다수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에따라 넥슨은 "게임 내 하르방을 처치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제주삼다수 앱에서 제품 구매 시 던파 아이템 쿠폰을 선물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내년 1월 13일까지 게임 내 ‘슈슉 하르방’ 처치 시 특별 아이템과 교환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16일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생수 브랜드 제주삼다수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했다.

내년 1월 13일까지 적정 레벨 던전에서 피로도 20 소모 시 ‘슈슉 하르방’이 등장한다. 이를 처치하면 ‘삼다-스톤’을 제공하며, 스톤은 전용 상점에서 ‘삼토니 레전더리 카드’, ‘슈슉 하르방 유니크 카드’, ‘변이된 왜곡서’, ‘이계 기운의 정화서’ 등과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슈슉 하르방의 정수’ 한정 미션을 달성하면 ‘슈슉 하르방 변신 아이템’을 추가 지급한다.

또, 제주삼다수 앱에 추천인 ID ‘DNF’를 입력하고 회원가입 후 제주삼다수와 삼다수 그린 무라벨 등 제품을 구매하면 던파 아이템 쿠폰을 제공한다. 게임에서 쿠폰 입력 시 ‘SD 삼토니 크리쳐 상자’, ‘삼토니 레전더리 카드(3개)’, ‘삼다수 맛 피로 회복의 영약 (5개)’, ‘칼레이도 박스 10개 상자’를 얻을 수 있는 ‘삼다수 X DNF 송이송이 스페셜 상자’와 함께 제주삼다수 앱 6천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 밖에 던파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는 제주삼다수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26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삼다수 리사이클링 굿즈 패키지’를 제공하며, 20명에게는 ‘삼다수 X DNF 송이송이 스페셜 상자’를 추가 제공한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