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요약]

엔씨소프트가 15일 '트릭스터M', 월드 서버 콘텐츠 '환영학원'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엔씨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보스 몬스터 ‘앨리오네트’를 처치해 전설 등급 아이템 획득 가능하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21일까지 ‘미리 메가 페스타’ 진행하며 매일 미션 수행해 다양한 아이템 얻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엔씨는 연말 기념 ‘미라클 메가 페스타’ 22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모바일 MMORPG ‘트릭스터M’ ‘환영학원’은 월드 서버 콘텐츠다. 같은 월드에 속한 10개 서버 이용자가 한 공간에 모여 전투를 펼친다"고 말했다.

그는 "‘까발라 섬’에 숨겨진 정체불명의 학원 건물이 배경이다. 45 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입장 가능하다. 이용자는 15일부터 ‘환영학원’의 ‘음산한 복도(로비)’, ‘1학년 4반’, ‘음악실’을 플레이할 수 있다"고 말했다. 

엔씨측에 따르면 이용자는 ‘환영학원’의 각 지역에 등장하는 몬스터(1학년 4반-청도깨비, 처녀귀신 / 음악실-팰, 수귀의 할리 등)를 처치해 다양한 보상(환영의 영웅 설계도, 환영의 희귀 장신구 박스 등)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영구∙기간제 아카데미에 등록할 수 있는 재료와 아이템도 획득 가능하다. 보스 몬스터 ‘앨리오네트’ 공략에 성공하면 전설 등급 아이템(‘티탄 군주의 아머’, ‘티탄 군주의 토셋’ 등)을 얻을 수 있다.

엔씨(NC) 관계자는 "21일까지 ‘미리 메가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부터 시작하는 연말 기념 ‘미라클 메가 페스타’의 사전 이벤트"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이용자는 7일 동안 매일 공개되는 미션을 수행해 다양한 보상(상급 패션 소환권(이벤트) 10회 1개, 빛나는 무기 강화석 박스(귀속) 7개, 1,000,000 겔더 등)을 받는다. ‘미리 메가 페스타’ 한정 코스튬(Costume) ‘크리스마스 망토'도 참여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