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요약]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5주년 맞아  이용자 전원에게 '5 주년 변신체 복구권 쿠폰' 증정하는 등 스페셜 이벤트 실시한다. 넷마블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에서 가수 김길중이 부른 리니지2 레볼루션 MV '추억의 조각' 공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14일 저녁 8시 '썰루션' 5주년 특별 생방송 실시하고 ‘LR등급 레이븐 로드 소울’ 지급한다고 밝혔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네오)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스페셜한 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용자 전원에게 최초로 '5주년 변신체 복구권'을 쿠폰 형태로 증정한다. 해당 아이템은 변신체 등급이나 종류에 상관없이 파괴된 변신체의 최고 강화도를 기준으로 이용자가 직접 1종을 택해 복구하는 아이템이다. 쿠폰 번호 입력 기한은 1월 20일까지며, 쿠폰 사용은 1월 31일까지 가능하다.

넷마블은 유튜브 채널 '리니지2 레볼루션'에 5주년 기념 뮤직비디오 '추억의 조각'을 공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래는 가수 김길중이 불렀으며, 혈맹, 대규모 전투 등 <리니지2 레볼루션> 이야기를 가사로 담았다. 

넷마블은 해당 영상 조회수 15,000회, 좋아요 200회를 넘겨 '변신체 강화주문서' 150개와 '소환상자 뽑기권 150개'를 12월 23일 이후 모든 이용자에게 증정한다.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방송 '썰루션'에서도 5주년 특별편을 오늘(14일) 저녁 8시에 생방송한다. 이번 썰루션에서는 5년 동안의 서비스를 되돌아보고, 2022년 업데이트 로드맵이 공개된다. 

또, 이번 방송에서 추첨을 통해 ‘+3강 레이븐로드 소울 상자’를 시청자에게 증정하는 이벤트와 변신체 100개 이상, 변신체 강화주문서 150개 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방송은 '리니지2 레볼루션'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고, 방송 말미에는 ‘LR등급 레이븐로드 소울’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

지난 2016년 출시한 <리니지2 레볼루션>은 언리얼 엔진 4를 적용한 고품질 그래픽과 초대형 오픈 월드, 수천 명이 함께하는 실시간 대규모 전장 등을 내세운 모바일 MMORPG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