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14일 ‘코노스바 모바일’에 크리스마스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넥슨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 성장 콘텐츠 ‘고대의 시련’에 6단계부터 10단계까지를 추가하고,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캐릭터를 선보였다"고 말했다. 또한 크리스마스 콘셉트 캐릭터 등장, 12월 26일까지 접속 시 풍성한 혜택 제공

넥슨은 14일 수집형 모바일 RPG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에 크리스마스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캐릭터 성장 콘텐츠 ‘고대의 시련’에 6단계부터 10단계까지를 추가해 해금 시 각 캐릭터에 맞는 전용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또, 메인 스토리 1부 10장 이후의 에피소드를 담은 막간 스토리를 오픈해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를 기념해 12월 18일까지 메인 퀘스트 ‘노멀(NORMAL)’ 클리어 시 아이템 획득량을 2배 높이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크리스마스 이벤트 퀘스트에 참여하면 ‘[먹보 산타] 미아(3성)’를 제공하며, 뽑기에서는 ‘[비밀의 크리스마스] 다크니스(4성)’, ‘[오늘 밤은 크리스마스] 위즈(4성)’, ‘[산타로 변신] 아이리스(3성)’ 등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이 밖에 12월 26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암흑룡의 보옥’, ‘진홍룡의 보옥’, ‘비취룡의 보옥’, ‘고양이 귀 석판’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에는 이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