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요약]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10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명문 리버풀FC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래프톤 관계자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리버풀FC 배낭 및 유니폼 세트, 낙하산 등 컬래버레이션 기념 아이템과 각종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말했다. 또한 "이용자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Liverpool FC 배낭’, 유니폼 세트, 낙하산 등 컬래버레이션 기념 아이템 획득 가능하다"고 밝혔다. 

[창업일보 = 채수연 기자]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명문 리버풀FC(Liverpool FC)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크래프톤 관계자는 "우선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Liverpool FC 배낭’ 및 유니폼 세트, 낙하산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말했다. 

17일까지 진행되는 ‘클랜원과 놀고 Liverpool FC 배낭 GET!’ 이벤트에 참여하면, 미스터리 상자 교환권 조각 5개와 ‘Liverpool FC 배낭(영구제)’을 획득할 수 있다. 클랜원과 함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특정 횟수 플레이 하면 자동 참여되는 이벤트이다.

크래프톤 관계자는 "컬래버레이션 기념 유니폼 및 낙하산을 증정하는 다양한 미션들도 준비돼 있다. 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스쿼드 킬 미션 이벤트’는 클래식 모드에서 스쿼드로 누적 50킬을 기록하는 이용자에게 ‘Liverpool FC 유니폼 세트(영구제)’를 지급하는 이벤트"라면서 "같은 기간 진행되는 ‘스쿼드 미션 이벤트’는 클래식 모드에서 스쿼드로 누적 10판을 플레이하면 ‘Liverpool FC 낙하산(영구제)’을 획득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이 외에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커뮤니티 이벤트가 진행된다. 15일까지, ‘YOU’LL NEVER WALK ALONE’이라는 리버풀을 상징하는 문구에 맞게 댓글로 본인의 스쿼드를 소개하면, 추첨을 통해 ‘Liverpool FC 유니폼 세트(영구제)’를 획득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