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요약]

넥슨은 ‘2021 신한은행 Hey Young KRPL 시즌2’ 결승전을 11일 오후 1시 ‘카러플’ 공식 두 번째 챔피언 가리는 결승전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지난 시즌 우승팀 ‘NTC Creators’과 ‘LVUPGG’가 마지막 팀전 경기를 치르고 ‘LIMIT’, ‘RUNMINGI’ 포함 8명 선수가 챔피언 자리를 두고 대결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11일 모바일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의 e스포츠 대회 ‘2021 신한은행 Hey Young KRPL 시즌2’ 결승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16일부터 시작해 치열한 레이스 대장정을 이어온 ‘카러플’의 두 번째 정규 리그는 오는 11일 오후 1시 서울시 동대문구 브이스페이스(V.Space)에서 열리는 결승전을 끝으로 마무리된다.

팀전 결승전에서는 ‘KRPL 시즌1’에 이어 또 다시 챔피언 타이틀을 넘보는 ‘NTC Creators’와 ‘LVUPGG’가 최고의 팀 자리를 두고 대결을 펼친다. 시즌동안 무결점 레이스를 이어온 ‘NTC Creators’가 2연패를 달성하게 될지 공식 리그 두 번째 새로운 최강팀이 탄생할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KRPL 시즌2’ 최고 우승자를 가리는 개인전에서는 승자전 1위로 결승전에 진출한 ‘LIMIT(최림)’, 지난 시즌1 우승자 ‘RUNMINGI(민기)’ 포함 총 8명의 선수들이 맞붙는다. 선수들은 이번 경기에서 시즌동안 다져온 기량과 노련함을 바탕으로 1위를 향해 막판 스퍼트를 낼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결승전 온라인 중계방송 중 생방송 시청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번 시즌 리그 후원사 신한은행과 마련한 컬래버레이션 아이템 ‘쏠’ 캐릭터의 30일 기간제 쿠폰을 공개할 예정이다. ‘쏠’ 캐릭터(무제한)는 인게임 이벤트를 통해서도 획득 가능하다.

‘2021 신한은행 Hey Young KRPL 시즌2’은 카러플 및 카트라이더 e스포츠 공식 유튜브, 트위치, 틱톡에서 생중계된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