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요약]

넥슨이 ‘아스가르드’에서 추억 공유 ‘메모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슨 관계자는 "‘내가 사랑하는 아스가르드 소개’ 영상 공모전과 ‘그 시절 추억의 이벤트’ 등 인게임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그는 "내년 1월 5일까지 게임플레이 영상 공모전 실시, 부문별 수상자에게 보상 지급하고, 또한 30일까지 ‘그 시절 추억의 이벤트’ 참여하면 ‘메모리 이벤트 코인’ 제공한다고 밝혔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RPG ‘아스가르드’에서 유저들과 추억을 공유하는 ‘메모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내년 1월 5일까지 ‘내가 사랑하는 아스가르드 소개’ 콘셉트로 제작한 게임플레이 영상 공모전을 진행한다. 공모전은 ‘그룹사냥’, ‘길드대전’, ‘보스레이드’ 총 3가지 부문으로 열리며, 원하는 부문의 영상을 촬영해 본인 SNS채널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이후 심사과정을 거쳐 부문별 3명씩 수상자를 선정해 발표하고, ‘넥슨캐시(10만 원)’와 ‘아스가르드’ 장패드를 선물한다.

또, 12월 30일까지 이벤트 캐릭터를 설정해 ‘몬스터 사냥’, ‘OX게임 참여’, ‘보스레이드’ 등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는 ‘그 시절 추억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저가 ‘메모리 밀레스마을’에 위치한 ‘NPC [메모리]버스기사’에게 받은 미션을 수행하면 각종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메모리 이벤트 코인’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기존 유저와 신규/복귀 유저가 ‘엘더(스승)-퓨플(제자)’ 관계를 맺고 게임을 플레이하는 ‘후견인 이벤트’, 매주 ‘미션포인트 30’을 달성하는 ‘주간 미션 보상 이벤트’를 통해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오는 1월 5일까지 이번 ‘메모리’ 이벤트 홍보 영상을 공유하는 유저 중 50명을 추첨해 ‘넥슨캐시(2만 원)’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