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3주년 ‘대축제’ 업데이트 특별 페이지 오픈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3주년 ‘대축제’ 업데이트 특별 페이지 오픈
  • 유연빈 기자
  • 승인 2021.12.0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넷마블이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3주년 대축제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등록을 실시한다. 이날 열리는 특별페이지에서는 신규 직업 '천도사'의 정보와 전투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3주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고 레볼루션 쿠폰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의 3주년 업데이트에 앞서 특별 페이지(주소 입력)를 열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특별 페이지에서는 신규 직업 ‘천도사’ 등 업데이트 콘텐츠 상세 정보를 공개하고, 레볼루션 쿠폰 등의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3주년 특별 이벤트를 예고했다.

특히, 3주년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신규 직업 ‘천도사’는 천체의 힘이 담긴 보주를 이용하는 원거리 마법형 직업이다. 공간왜곡을 통한 순간 이동을 활용하여 본인이 이동하거나 상대방을 특정 지역으로 이동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이번 특별 페이지에서 천도사의 모습을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전설 등급 수호령을 ‘진’으로 진화시키고 무공패의 추가 옵션을 선택해 변경할 수 있는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레볼루션 쿠폰’ 3종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2월 15일 오후 6시까지 특별 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3주년 스페셜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이용자들은 업데이트 이후 해당 선물상자를 사용해 신규 얼굴 장식 ‘무쌍’와 팔각 보석 선택 상자, 영웅 무공패 석판, 영웅 수호신령 상자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다가오는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들도 시선을 끈다. 전설 등급 장비와 신규 의상 도안을 획득할 수 있는 ‘3주년 설야구릉 겨울 축제’ 이벤트를 비롯해 신규와 복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28일 특별 출석 이벤트 등이 열릴 예정이다. 이에 더해 신규 서버 ‘천지개벽’도 12월 중순 업데이트 이후 열리며 신규 서버 이용자들에게는 다양한 성장 지원 혜택을 제공하게 된다.

넷마블 정승환 사업본부장은 “3주년 업데이트는 오는 12월 16일 선보일 예정”이라며 “신규 직업 천도사를 통해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전투의 재미를 비롯하여, 레볼루션 쿠폰 등 특별 보상 제공과 함께 핵심 재미를 빠르게 느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신규 서버도 오픈하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