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요약]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이 SKT 구독서비스 ‘T우주’와 제휴했다. 펄어비스 관계자는 "모바일 게임으로서는 검은사막이 처음으로 ‘T우주’와 제휴했다"면서  "검은사막 모바일 구독을 선택하면 1,200펄 쿠폰 제공한다"고 밝혔다. 

[창업일보 = 채수연 기자]

펄어비스(대표 정경인) 검은사막 모바일이 SKT 구독서비스 ‘T우주’와 모바일 게임 최초로 제휴를 맺고 구독자에게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은 T우주의 구독 패키지 상품 우주패스 all에 입점했다. 우주패스 all은 매달 구독료를 내면 아마존 해외 직구 무료배송과 더불어 11번가 포인트, 구글 클라우드 제공을 기본혜택을 누릴 수 있는 구독 상품"이라고 말했다.

그는 "구독자는 기본혜택 외 제휴사 1곳의 구독을 추가할 수 있으며 1일부터 우주패스 all의 추가 혜택으로 검은사막 모바일을 선택할 수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을 선택한 구독자에게 1,200펄 쿠폰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한편 검은사막 모바일은 원작 ‘검은사막’을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다.

자체 엔진으로 만든 화려한 그래픽과 액션성을 극대화한 타격감, 온라인게임 수준의 수준 높은 커스터마이징, 플랫폼에 최적화된 전투와 생활 콘텐츠를 담고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