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22 15:02 (일)
Special Report
넥슨, ‘카운터사이드’ 이벤트 에피소드 ‘해를 부르는 궤적’ 업데이트
넥슨, ‘카운터사이드’ 이벤트 에피소드 ‘해를 부르는 궤적’ 업데이트
  • 유연빈 기자
  • 승인 2021.11.30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사요약]

넥슨은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에 이벤트 에피소드 ‘해를 부르는 궤적’을 30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에피소드는 ‘카운터사이드’ 주요 세력 ‘나나하라 가문연합’의 새로운 이야기를 다룬다.  주요 세력 ‘나나하라 가문연합’의 새로운 이야기가 등장하고 신규 솔저 사원 ‘하야미 카나데’ 추가돼 회피 능력치에 특화됐다. 또한 ‘픽시브(Pixiv)’에서 일러스트 콘테스트 개최, 내달 16일 응모를 시작한다. 

넥슨은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에 이벤트 에피소드 ‘해를 부르는 궤적’을 30일 업데이트했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에 이벤트 에피소드 ‘해를 부르는 궤적’을 30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에피소드는 ‘카운터사이드’ 주요 세력 ‘나나하라 가문연합’의 새로운 이야기를 다룬다. 이를 기념해 12월 14일까지 각종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튜닝 바이너리’, ‘세트 바이너리’, ‘특수적성핵 교환권’ 등을 제공하며, 게임에서 획득한 이벤트 재화 ‘인연의 가지’는 전용 상점에서 ‘융합핵’, ‘엠블럼’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이 기간 게임에 접속하면 ‘적성핵 선택권’, ‘특별 평가 역량서’, ‘특수적성핵 교환권’, ‘기밀 훈련 자료’, ‘융합핵’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솔저 사원으로 ‘하야미 카나데’를 추가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카운터패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하야미 카나데’는 적의 공격을 회피할 때마다 범위 피해를 입히고 치명 능력치가 상승된다. 카운터패스로는 ‘하야미 카나데’와 치장 아이템 ‘카나데 프레임’ 등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국내와 일본에서 ‘카운터사이드’ 일러스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콘테스트는 전세계 5천만 회원을 보유한 일본 서브컬쳐 소셜미디어 플랫폼 ‘픽시브(Pixiv)’에서 진행된다. 부문은 팬 아트와 스킨 디자인으로 나뉘며, 12월 16일부터 응모를 시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