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넷마블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서비스 4주년을 맞아 칼데아 매거진을 공개하고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면 성정석 30개, 호부 10장 등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칼데아 매거진 6호'를 공개하고, 특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칼데아 매거진'은 <페이트/그랜드 오더> 이벤트, 가이드, 각종 캠페인 소식을 확인할 수 있는 웹진으로, 공식 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이번 6호에서는 4년간의 게임 플레이 기록, 이용자들 설문 결과, 2021년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미리 공개하는 내용으로 꾸며졌다. 넷마블은 칼데아 매거진 공개를 기념해 최대 성정석(게임재화) 30개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넷마블은 4주년 기념 특별 캠페인으로, 7일 연속 게임에 접속하면 '호부' 10장을 비롯한 호화로운 보상을, 12월 3일까지 메인 시나리오 퀘스트 미션을 완료하면 성정석 30개를 포함한 다채로운 보상을 제공한다. <페이트/그랜드 오더>를 시작한 이에게는 '스타트 대시 로그인 보너스' 7일차 보상을 2배 증량해서 지급한다. 이외에도 10월 1일부터 11월 19일 업데이트 전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력이 없는 이용자가 <페이트/그랜드 오더>를 다시 시작하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4주년을 기념한 픽업 소환도 11월 29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픽업에 참여하면 ★5 서번트 ‘스카사하=스카디’를 획득할 수 있다.

지난 18일 넷마블은 <페이트/그랜드 오더> 공식 방송을 통해 서비스 4주년을 축하하고, 이용자들과 언택트로 만나보는 시간을 가졌다. 공식 방송에서 4주년 기념 영상을 공개하고,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참여한 성우들의 축하 메시지, 향후 업데이트 계획 등을 소개했다. 또, 공식 방송을 통해 모든 이용자에게 깜짝 선물 및 시청자 수 달성 기념으로 성정석 22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게임과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페이스북 페이지, 공식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