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03 06:58 (일)
Special Report
넥슨, ‘마비노기’ 온라인 쇼케이스 ‘대교역시대’ 12월 8일 진행
넥슨, ‘마비노기’ 온라인 쇼케이스 ‘대교역시대’ 12월 8일 진행
  • 유연빈 기자
  • 승인 2021.11.19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서 겨울 쇼케이스 ‘대교역시대’를 진행한다. 12월 8일 오후 7시 30분부터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에서 열리는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교역 시스템 확장을 비롯해 올 겨울 선보일 업데이트 소식을 전반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의 겨울 쇼케이스 ‘대교역시대’를 내달 8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12월 8일 오후 7시 30분부터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에서 열리는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교역 시스템 확장을 비롯해 올 겨울 ‘마비노기’가 선보일 업데이트 소식을 전반적으로 공개한다.

‘대교역시대’ 영상을 시청하면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연다. 12월 8일 방송 시간 동안 공식 홈페이지 내 활성화되는 하트 버튼을 클릭한 이용자 중 300명을 추첨해 마비노기 대표 캐릭터 ‘나오’ 일러스트가 그려진 데스크 매트를 선물한다. 쇼케이스 시청자를 위한 깜짝 쿠폰 번호도 이날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수능 응시생을 응원하는 ‘앞으로도 잘될 거야!’ 이벤트를 11월 24일까지 실시한다. 해당 기간 ‘마비노기’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빠이팅 가득한 수능 응원 상자’부터 ‘활력의 기운 2차 타이틀 획득 쿠폰’, ‘환생물약(이벤트)’ 등 각종 아이템을 지급한다. ‘마비노기’ 게임 및 쇼케이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