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임영웅 2관왕!
임영웅 2관왕!
  • 이진영
  • 승인 2021.11.16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일보 = 이진영 기자]

가수 임영웅이 ‘2021 Asia Artist Awards'(이하 AAA) 인기상 2관왕을 달성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AAA' RET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임영웅은 11월 15일 오후 11시 59분 마감된 'AAA' 인기상 남자 가수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임영웅은 총 162만 1,487표를 획득했다.

'AAA' 측은 올해 가요계에서 활약한 아티스트 순위를 팬들의 인기 투표로 결정한다. 각 부문 최종 1위 가수들에게 인기상 트로피를 수여할 예정이다.

임영웅은 U+아이돌Live 어플을 통해 진행된 인기상 남자 솔로 가수 부문 투표에서도 정상에 올랐다. 임영웅은 총 60만 3,945표를 받아 1위를 거머쥐었다.

임영웅은 12월 2일 개최되는 시상식에서 인기상 트로피를 품에 안을 전망이다. 지난해 'AAA'에서 가수 부문 대상, 올해의 트로트상, 인기상 등 영예를 안았다.

2021 AAA에는 배우 이정재, 이승기, 유아인, 한소희, 문가영, 나인우, 차은우, 황민현, 김주령, 허성태, 박주미, 주석태, 차지연, 류경수, 이준영, 이도현, 도영, 박건일, 성훈, 권유리, 전여빈, 가수 에스파,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 임영웅, 세븐틴, 뱀뱀, 원호, 강다니엘, 권은비, 조승연, 알렉사, 뉴이스트, 아스트로, 펜타곤, 골든차일드, 엔하이픈, 브레이브걸스, 우주소녀 쪼꼬미, 모모랜드, 위클리, 스테이씨, ITZY, 에버글로우, 다크비, T1419, 킹덤, 블리처스, 해외 아티스트 와치라윗 치와아리(Bright Vachirawit Chivaaree), 메타윈 오파이암카천(Metawin Opas-iamkajorn), 그룹 산다이메 제이소울 브라더스 프롬 에그자일 트라이브(三代目 J SOUL BROTHERS from EXILE TRIBE), 키타무라 타쿠미(KITAMURA TAKUMI),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가 참석을 확정했다.

스타뉴스와 스타콘티넨트가 주최하고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 더스타파트너가 공동 주관하는 2021 AAA는 오는 12월 2일 KBS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슈퍼주니어 이특과 아이브 장원영이 MC를 맡는다. 12월 2일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까지 레드카펫 행사가, 오후 6시부터 오후 11시 20분까지 본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임영웅은 첫 정규 앨범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음반 발표에 앞서 KBS와 손잡고 12월 중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을 선보인다. 녹화는 12월 10일 오후 6시 30분 고양 킨텍스에서 이뤄질 예정이다.

임영웅은 ‘힘든 시기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영웅이다’라는 취지로 제작되는 이번 단독쇼에서 다양한 히트곡 무대는 물론 새로운 무대도 펼칠 계획이다.

사진 임영웅 인스타그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