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넥슨, 글로벌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3차 CBT ‘글로벌 테스트 드라이브’ 신규 콘텐츠 공개
넥슨, 글로벌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3차 CBT ‘글로벌 테스트 드라이브’ 신규 콘텐츠 공개
  • 유연빈 기자
  • 승인 2021.11.15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이 자사 신작 글로벌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에서 3차 CBT ‘글로벌 테스트 드라이브’ 신규 콘텐츠를 공개했다.

넥스은 오는 12월 9일부터 15일까지 한국을 포함해 일본, 북미, 유럽 등 전 세계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테스트에서 카트바디, 캐릭터, 코스튬, 트랙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오픈하고, 주행 보조 시스템, 튜토리얼 개선 등 초보자 편의기능을 추가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15일 자사 신작 글로벌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에서 3차 CBT ‘글로벌 테스트 드라이브’ 신규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일 오후 6시 카트라이더 유튜브 웹 예능 콘텐츠 ‘<CM쇼 최싄카트 시즌1>’에서 최시은 아나운서가 직접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게임 및 신규 콘텐츠 등을 소개했다.

먼저, 이번 테스트에서 ‘저스티스’, ‘스파이더’, ‘브루터스’, ‘스톰’, ‘세이버’ 등 신규 카트바디 5종과 휠, 바디 파츠, 신규 번호판 등을 추가한다. 또, ‘마리드’, ‘네오’, ‘렉스’ 등 신규 캐릭터 3종과 ‘아이언 네오’, ‘파워 포워드 렉스’, ‘큐티 마리드’ 등 관련 코스튬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자신만의 개성을 살려 나만의 카트를 꾸밀 수 있는 ‘리버리’ 기능을 소개했다. 유저는 기호에 따라 카트의 색상을 변경하거나 스티커를 직접 제작하고 이를 부착해 외형을 자유롭게 꾸밀 수 있다.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의 오리지널 트랙을 재해석한 ‘문힐 시티 테마’와 ‘광산 테마’ 등 신규 테마 2종을 포함하여 총 17종의 신규트랙을 추가했으며, 주행 보조 시스템, 기본 주행 및 아이템 사용법에 대한 튜토리얼 등 초보자를 위한 편의기능도 추가했다.

한편, 넥슨은 12월 9일부터 15일까지 한국을 포함해 일본, 북미, 유럽 등 전 세계를 대상으로 3차 CBT ‘글로벌 테스트 드라이브’를 진행하며, PC 및 콘솔 기기 엑스박스 원(Xbox one)에 이어 플레이스테이션 4(PS4)를 확장 지원한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