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넷마블이 ‘A3: 스틸얼라이브’에 220레벨 신화 세트 장비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220레벨 신화 세트 장비를 비롯해 5 종류의 신화 세트가 추가됐다. 더불어 새로이 선보이는 <세트 확정 변경 시스템>에서는 이용자들이 세트 변경을 시도하면서 획득한 포인트를 활용해 본인이 원하는 세트를 선택해서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업데이트를 준비했다. 우선 오는 25일까지 필드와 콘텐츠에서 다양한 모양의 달고나를 모아 전설 포쿠 질풍의 열매, 고대 태고의 알, 220레벨 세트 장비 선택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달고나 상점’이 열린다. 같은 기간 동안 열리는 ‘캡슐 코인 상점’에서는 오늘의 활동과 접속 보상 등을 통해 캡슐 코인을 획득해 중급 용기 스킬 강화석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오는 11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슬기로운 A3 생활’ 이벤트에서는 7일 동안 실렌드 광산과 배틀로얄 미션 진행을 완료한 이용자를 추첨해 갤럭시Z플립3, 갤럭시 버즈 프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지난 업데이트로 추가된 신규 서버 데바트와 비아스타에서는 이용자들이 보다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경험치 획득량, 골드 획득량, 장비 드랍률이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하며 한 달 동안 매주 종합 전투력 랭킹에 따라 다이아 등 보상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매 10레벨 달성 시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며 220레벨 달성 시에는 220레벨 전설 배경 장비 풀세트를 얻을 수 있다.

‘A3: 스틸얼라이브’와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