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 = 이진영 기자]

가수 아이유와 '엑소' 멤버 카이의 커플화보가 공개돼 관심을 끌고 있다.

5일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공개한 화보에서 아이유와 카이는 네온 사인으로 채워진 도심 속 골목길을 배경으로 힙한 스트릿 패션을 선보였다.

아이유는 다운재킷을 니삭스와 매치하여 사랑스러우면서도 도시적인 매력을 보여주는 캐주얼 패션을 표현하거나, 플리스 트레이닝 셋업을 입고 걸크러시 매력을 뽐내며 독보적인 비주얼을 완성했다.

카이는 후드티, 조거 팬츠, 버킷햇, 어글리 스니커즈 등과 함께 다운자킷을 완벽한 핏으로 소화하며 힙한 스트릿 룩을 완성했다. 

한편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 스물 아홉살인 아이유(이지은)는 만 15세였던 2008년 9월 18일 엠넷 엠 카운트다운로 가수로 데뷔했다.

예명인 아이유(IU)는 "음악으로 너와 내가 하나가 된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2010년, 국민 여동생 칭호를 얻으면서 국민적인 스타로 떠오른 데에 이어 매력적인 음색과 뛰어난 작사·작곡 능력을 바탕으로 꾸준히 인기를 누리고 있다.

가수 활동 이외에도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으며, 다수의 광고 모델로도 활약 중이다.] 2011년에 연기자로 데뷔한 후에는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서 연기 활동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연예계에서는 그야말로 올라운더로 인정 받는 만능 엔터테이너이다.

지난달 디지털 싱글 '스트로베리 문'을 발매했다. 카이가 속한 엑소는 지난 6월 스페셜 앨범 '돈 파이트 더 필링'을 공개했다.

사진 블랙야크 제공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