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 = 이진영 기자]

배우 이지훈의 소속사가 IHQ 새 월화드라마 '스폰서' 촬영장에서 갑질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소속사 썸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입장문을 내고 "현장에서 저희 배우의 지인분과 스태프분의 마찰이 있었던 일은 사실"이라며 "이지훈 배우가 당일날 사과를 바로 시도하셨으나 원만히 이루어지지 않아 안타깝다"라고 밝혔다.

썸엔터테인먼트 측은 "친구분이 현장에 찾아와 물의를 일으킨 부분에 대해서는 배우분도 깊게 반성 중이고, 당사자 분과 연락이 되지 않아 제작진을 통해 지속적으로 연락을 취하려고 노력 중"이라고 했다.

이어 "다만 '하의 탈의를 해서 물의를 일으켰다' 이 부분에 관해서는 당일 현장이 급박하게 돌아가, 급하게 옷을 갈아입은 부분에 대해 이렇게 적어주신 듯 하다"라며 "다만 당일 이것으로 불쾌감을 느끼셨을 현장 스태프분들에게 죄송한 말씀을 전한다, 앞으로 더 주의 하겠지만 이 부분은 오해 없으셨으면 좋겠다"라고 설명했다.

썸엔터테인먼츠 측은 "배우분이 이 사태에 대한 심각성을 깨닫고 많은 반성 중"이라며 "당사자분과 연락이 닿아 원만히 해결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 송구한 마음 전한다"라고 거듭 사과의 뜻을 전했다.

앞서 이날 '스폰서' 스태프 단체방에 출연 배우와 관련한 폭로글이 올라왔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 글의 작성자는 출연 배우가 촬영장에 지인과 함께 왔고, 이 지인에게 욕설을 들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배우 본인께서는 말렸다 하시는데 눈으로 '왜 날 건드렸어?' 하는 느낌을 저만 받은 게 아니다"라며 "이 또한 증언해주실 분들이 많이 계신다"는 주장도 덧붙였다.

이에 대해 '스폰서' 제작진은 지난 3일 공식입장을 통해 "이지훈 배우와 그의 지인이 '스폰서' 촬영장에서 한 스태프와 마찰이 있었다"면서도 "하지만 이는 서로에 대한 오해에서 빚어진 일"이라고 해명했다. 또 제작진은 "이지훈 배우는 좀 더 현명하고 성숙하게 처신하지 못해 지인과 스태프가 마찰이 생긴 것에 대해 죄송한 마음을 전해왔다"며 "현재 당사자분과 연락이 닿지 않아 애타는 상황"이라고 알렸다.

제작진은 이어 "사실이 아닌 왜곡된 정보에 때문에 또 다른 분에게 피해가 가는 일이 없었으면 하는 간절한 바람"이라며 "앞으로 제작 환경에 마찰이 생기지 않도록 더욱 관리에 신경 쓰겠다,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 송구한 마음 전한다"라고 사과했다.

한편 '스폰서'는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자신의 욕망을 채워 줄 스폰서를 직접 찾아 나서는 네 남녀의 치정 로맨스로, 채널 IHQ 개국 첫 드라마다. 

이지훈은 극 중 유명 잡지사의 능력 있는 사진기자이자 에디터인 이선우 역을 맡아 연기한다.

'스폰서'는 오는 29일 오후 10시30분에 처음 방송될 예정이다.

이지훈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썸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하게 되어 정말 죄송합니다.

현장에서 저희 배우의 지인분과 스탭분의 마찰이 있었던 일은 사실입니다. 이지훈 배우가 당일날 사과를 바로 시도하셨으나 원만히 이루어지지 않아 안타깝습니다.

친구분이 현장에 찾아와 물의를 일으킨 부분에 대해서는 배우분도 깊게 반성중이고, 당사자 분과 연락이 되지 않아 제작진을 통해 지속적으로 연락을 취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다만 ‘하의 탈의를 해서 물의를 일으켰다’ 이 부분에 관해서는 당일 현장이 급박하게 돌아가, 급하게 옷을 갈아입은 부분에 대해 이렇게 적어주신 듯 합니다. 다만 당일 이것으로 불쾌감을 느끼셨을 현장 스탭분들에게 죄송한 말씀을 전합니다. 앞으로 더 주의 하겠지만 이 부분은 오해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배우분이 이 사태에 대한 심각성을 깨닫고 많은 반성 중입니다. 당사자분과 연락이 닿아 원만히 해결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 송구한 마음 전합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