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 = 이진영 기자]

그룹 '라붐'이 가요계에 컴백한다.

라붐은 3일 오후 6시 미니 앨범 3집 '블라썸(BLOSSOM)'을 발매한다. 같은 날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신보는 타이틀곡 '키스 키스(Kiss Kiss)'를 비롯한 '얼마나 좋을까', '똑같잖아', '러브 온 유(Love On You)'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특히 소연과 솔빈이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설레면서도 서정적인 무드를 담아냈다.

소연이 작사에 참여한 타이틀 곡 '키스 키스'는 흩어지는 꽃잎처럼 사뿐히, 한여름의 소나기처럼 강렬하게 사랑을 표현했다. 여기에 멤버들의 하모니와 4인 4색 매력적인 음색을 들어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소연과 솔빈은 수록곡 작사 및 작곡에도 이름을 올리며 음악적 성장을 예고했다. 소연이 작곡, 작사에 참여한 80년대 레트로 감성의 '얼마나 좋을까', 솔빈의 작곡과 작사가 인상적인 남녀 사랑의 권태기를 그린 '똑같잖아', 소연이 팬들을 생각하며 직접 작곡, 작사에 참여한 팬송 '러브 온 유'까지 다채로운 음악을 만나볼 수 있다.

'상상더하기' 역주행 이후 4인 체제로 돌아온 라붐이 '블라썸'으로 활짝 피어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라붐은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내가네트워크와 임창정, 유키스, 김종서의 NH미디어가 합작하여 오랜기간 준비한 프로젝트 걸그룹이다.

사진출처 라붐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