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중소·벤처·소상공인 3000명 “문재인 중소기업정책 지지선언”
중소·벤처·소상공인 3000명 “문재인 중소기업정책 지지선언”
  • 윤삼근 기자
  • 승인 2017.04.29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일보)윤삼근 기자 = 중소·벤처·소상공인 3000인이 27일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후보의 중소기업정책을 지지했다.

이날 오후 국회 정론관에서 중소·벤처·소상공인이 대한민국 경제의 중심이 되기를 희망하는 이들은 “중소기업 육성을 대한민국 경제정책의 핵심으로 인식하고 있는 문재인 후보가 중소벤처기업을 얼마나 중요하게 인식하고 있는지 충분하게 확신할 수 있었다”며 문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또한 “중소벤처기업부 신설, 연대보증제 폐지, 중소벤처기업 고용문제 해결, 중소기업 경쟁력 향상, 중소기업 자금난 해소 등을 제시한 구체적인 정책을 통해 우리 중소기업의 어려운 현실이 개선될 수 있을 것인 바, 중도층이 많은 중소기업 현장에서 문재인 후보의 당선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추미애 상임선대위원장은 “오늘 문재인 후보를 지지해 주신 중소벤처·소상공인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하고 감사드린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서 “중소기업이 먼저 성공할 수 있는 신나고 활력있는 산소경제 만들기를 약속드리면서, 4차 산업혁명시대에도 선도적으로 중소기업이 주체가 되는 시대를 열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날 지지선언에는 주대철 한국정보통신협동조합 이사장, 신오식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상임부회장, 장세도 서울시광고물협동조합 이사장, 더불어민주당 추미애 상임선대위원장, 이재한 중소벤처기업위원회 위원장, 김영욱 중소벤처기업위원회 조직본부장 등이 참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