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는 3일 ‘아이온’이 클래식 서버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아이온은 12월 8일까지 2.0 업데이트 페이지에서 ‘1st 데바니온 쿠폰’ 2종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11월 10일부터 12월 15일까지 쿠폰함에서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1st 데바니온 쿠폰 – 어비스’는 사용 시 ‘정예 만부장의 어깨 보호구’, ‘정예 만부장의 장갑’, ‘정예 만부장의 신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1st 데바니온 쿠폰 – 변경권’은 캐릭터의 외모를 1회 변경할 수 있는 ‘외모 변경권’을 얻는다"고 설명했다.

엔씨소프트에 따르면 아이온은 ‘용계 듀오’ 이벤트를 12월 15일까지 진행한다. 다른 이용자와 1:1로 듀오를 맺고 미션을 수행하면 90레벨 강화석 쿠폰을 얻는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캐릭터를 선택 후 진행할 수 있으며, 듀오 중 한 명이 신규/복귀 이용자여야만 듀오를 맺을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코드를 발급받은 다음 신규/복귀 이용자가 해당 코드를 입력하면 듀오가 결성된다.

‘용계 고정 파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11월 3일 부터 6인 파티를 미리 결성할 수 있다. 11월 10일부터 12월 15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파티원과 함께 용계 미션을 수행하면 데바레인저 머리장식, 데바레인저 의상, 행위예술 카드 등을 얻는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