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넷마블은 1일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스페셜 시그니처 파이터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로 스페셜 시그니처 파이터 유리 사카자키와 킹이 추가됐다. 스페셜 시그니처 파이터는 차징 스킬이 보유하고 있으며 차징 스킬은 게이지를 충전해 사용할 시 더욱 강력한 위력을 발휘하는 스킬"이라고 말했다.

그는 "더불어 신규 유리 사카자키와 킹의 신규 배틀카드도 추가됐으며 각 캐릭터에 스페셜 스킬을 부여하는 동시에 공격력과 관통력 등 캐릭터의 능력치도 상승시켜 준다"고 덧붙였다.

넷마블에 따름 신규 콘텐츠 챌린지 던전 ‘데이모스 기지’도 주목할 만하다. 데이모스 기지는 각 스테이지를 각성  파이터로 도전하는 신규 챌린지 던전으로 각 단계마다 원하는 버프 효과를 선택해 다음 전투에서 활용할 수 있다. 단계를 완료할 시 각성 경험치 물약, 루비, 통합 파이터 소환권 등 다양한 보상도 주어진다.

넷마블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별도 공지 시까지 매일 접속만 해도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시그니처 연속 로그인 이벤트’가 열리며 5일 연속 출석 시 <초대형 스킬 레벨업 카드> 선택권을 5개 획득할 수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