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노덴티, 비스마트홀딩스로부터 투자유치에 성공

(창업일보)윤삼근 기자 = ‘K-스타트업 투자퍼레이드’ 4월 행사가 26일 오후 2시부터 서울 광화문 KT빌딩 1층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1층 컨퍼런스홀에서 열렸다.

특히 이날 지난 대회에서 IR발표를 한 (주)이노덴티는 중기청 인증 엑셀러레이터인 B.SMART(주)산하 비스마트홀딩스와 투자계약서를 체결하는 성과도 있었다.

K-스타트업투자퍼레이드는 창업기업과 투자자를 연결하는 투자퍼레이드로서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하고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창조경제타운, 코리아엔젤스가 주관하는 스타트업전문 투자퍼레이드이다.

26일 열린 <K-스타트업투자퍼레이드>에서 지난 대회에서 IR을 한 (주)이노덴티가 액셀러레이터 비스마트홀딩스로부터 투자를 유치해 이날 업무협약을 맺었다. (C)창업일보.

그동안 K-스타트업투자퍼레이드는 기술력과 시장성을 보유하고 있는 창업기업이나 벤처기업을 엔젤, VC 들에게 IR을 통해 소개, 원활한 자금조달 창구역할을 충실히 해왔다.

이날 투자퍼레이드에는 (주)오브이엔 등 12개 우수기업이 IR발표를 하였다. 또한 AVA엔젤클럽을 비롯하여 45개의 각종 민간 투자기관으로 구성된 코리아엔젤스, 액셀러레이터,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및 다수의 VC가 참여하였다.

특히 이날 로지브라더스은 창조경제타운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아래는 이날 투자퍼레이드에 참여한 기업들이다.

▶(주)오브이엔 ▶다나그린 ▶(주)크리에이티브밤 ▶(주)비엘에이치아쿠아텍 ▶보비씨엔이 주식회사 ▶소닉더치코리아 ▶(주)글로벌코어 ▶(주)에코폴리스 ▶SF태후 ▶(주)한스코리아 ▶캐럿 ▶토일렉 등이다.

한편 이번 행사는 펀딩포유, 창업일보, 아시아타임즈, NTV, 비스마트홀딩스, 한국CFO스쿨 등이 후원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