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25 19:01 (월)
창업전략
이낙연, 기득권 부패구조 척결 기자회견 "자영업자, 종교계 인사 만나 애로 청취"
이낙연, 기득권 부패구조 척결 기자회견 "자영업자, 종교계 인사 만나 애로 청취"
  • 성창일 기자
  • 승인 2021.09.27 0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선경선 예비후보는 27일 기득권 부패구조 척결 기자회견, 자영업자 면담, 종교계 인사를 만나 애로사항을 청취한다.

[창업일보 = 성창일 기자]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선경선 예비후보는 27일 기득권 부패구조 척결 기자회견을 갖는다.

또한 코로나19로 타격을 받은 자영업자와 종교계 인사를 만나 애로사항을 청취한다. 

이 후보 이날 오전 10시 부산 광역시의회에서 기득권 부패구조 척결 필요성과 이를 위한 이낙연 후보의 대안을 제시한다.

이어서 천주교 부산교구에서 손삼석 천주교 부산교구장 만나 코로나19로 타격이 큰 종교계의 어려움을 직접 경청한다.

오후에는 부산 ‘명륜 1번가’를 방문해 현지 소상공인들의 애로사항을 현장에서 직접 청취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간담회를 연다.

특히 이 후보는 그동안 주창해온 ‘위드 코로나’(단계적 일상 회복) 정책을 공유한다.

이어 부산 동래시장을 찾아 소상공인들의 애로사항을 현장에서 직접 청취하고 해결책을 모색한다.

아울러 범어사 경선 주지스님을 만나 코로나로 인해 사찰 운영에 적잖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현실 등 애로사항을 직접 청취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