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캠프, 누구나 공식홈페이지 통해 제보 가능
洪 "대장동 비리의혹 밝혀 공정하고 정의로운 나라 만들겠다"

홍준표 국민의힘 대선경선 예비 후보는 지난 20일 대장동 개발비리 의혹 현장을 찾아 “만일 의혹이 사실이면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사퇴할 일이 아니라 감옥에 가야 할 것”이라며 특검 도입의 필요성을 피력한 바 있다. 

[창업일보 = 이지형 기자]

홍준표 국민의힘 대선경선 예비후보 캠프는 23일 공식홈페이지에 ‘이재명 게이트 비리신고센터’를 설치, 공익제보를 받기 시작했다.

캠프 측은 "‘이재명 게이트’는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예비후보가 성남시장이었던 시절 성남시 분당구 대장동 개발사업과 관련, 화천대유자산관리(이하 화천대유) 등에 특혜를 제공했다는 ‘개발비리 의혹’"이라고 밝혔다.

제보를 희망하는 국민은 홍 후보의 공식홈페이지에 접속 → 이재명 게이트 비리신고센터 바로가기 팝업창 클릭 → 제보하기 클릭 순으로 진행하면 제보가 가능하다.

홍준표 국민의힘 대선경선 예비후보 캠프는 23일 공식홈페이지에 ‘이재명 게이트 비리신고센터’를 설치, 공익제보를 받기 시작했다. 사진 홍준표 캠프 제공

홍 후보 캠프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반드시 대장동 비리의혹을 밝히고, 공정하고 정의로운 나라를 만들겠다. 시민 여러분의 제보가 큰 힘이 된다”며 국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했다.

한편, 홍 후보는 지난 20일 대장동 개발비리 의혹 현장을 찾아 “만일 의혹이 사실이면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사퇴할 일이 아니라 감옥에 가야 할 것”이라며 특검 도입의 필요성을 피력한 바 있다.

또 그는 “화천대유라는 회사 이름에서부터 이미 ‘대선 프로젝트’가 아니었나 하는 의심이 든다”고도 지적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