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는 15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가 새로운 아티스트 ‘고스트나인’의 플래닛(Planet, 유니버스의 아티스트 별 공간)을 이날 오픈했다. 

[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엔씨(NC) 유니버스가 새로운 아티스트 '고스트나인' 플래닛 오픈하고 미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엔씨소프트는 유니버스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전세계 팬들과 소통하고 플래닛 오픈을 기념해 인사 영상도 공개했다.  이벤트도 진행

엔씨소프트는 15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가 새로운 아티스트 ‘고스트나인’의 플래닛(Planet, 유니버스의 아티스트 별 공간)을 이날 오픈했다고 밝혔다. 

그룹 ‘고스트나인’은 프라이빗 메시지, FNS(Fan Network Service), 화보 등 유니버스 독점 콘텐츠를 통해 전세계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엔씨(NC)는 플래닛 오픈을 기념해 ‘고스트나인’의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트위터,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유니버스 공식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니버스는 플래닛 오픈을 기념하는 미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FNS(Fan Network Service)와 미디어(MEDIA)에서 미션을 완수하면 유니버스 내 무료 재화 ‘클랩(KLAP)’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서포트 이벤트, 응모권 교환 등 유니버스의 다양한 콘텐츠에 참여할 때 클랩을 사용할 수 있다.

유니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