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 = 채수연 기자]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이 카마실비아 신규 지역 '나반 초원’을 업데이트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드넓은 지역 ‘나반 초원’과 중심 기지 ‘지혜의 고목’을 추가하고 새로운 의뢰 진행이 가능하다. 

14일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카마실비아 신규 지역 ‘나반 초원’과 ‘지혜의 고목’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나반 초원’은 카마실비아 동북부에 위치한 광활한 초원으로 깃털늑대, 벨라도나 코끼리, 흑표범 등이 출현한다. 오래된 역사를 간직한 나무 ‘지혜의 고목’은 원정대, 모험가들의 중심 기지로 활용되고 있는 마을이다. 이용자는 신규 지역에서 의뢰 수행 및 새로운 칭호, 지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나반 초원의 재앙이라 불리는 신규 월드 우두머리 ‘아히브의 그리폰’을 추가했다. 아히브의 그리폰은 매주 화요일 저녁에 등장하며, 이용자는 가한 피해량에 따라 ‘그리폰의 보상 I~VII’을 수령할 수 있다. 보상을 개봉하면 신비한 아크라드의 수정과 시간의 고리, 아크라드 등을 받는다.

추석을 맞이해 10월 12일까지 검은사막 모바일 이벤트 보상 최초로 ‘혼돈 등급 장비’를 지급한다. 모든 이용자는 접속 유지 시간에 따라 받을 수 있는 ‘약과’를 모아 혼돈 장비함, 아크라드 등을 얻을 수 있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6월 1일 기준)에게 접속 유지 시간에 따라 ‘상인 조합의 인장’도 추가로 제공한다. 인장은 태고 장신구 상자, 심연 장신구 세트 상자 등과 교환 가능하다.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18일부터 28일까지 ‘맛있는 송편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변의 몬스터를 처치하고 ‘꿀, 콩, 깨’를 획득해 ‘맛있는 송편’을 만들 수 있다. 맛있는 송편 개봉시 혼돈의 결정, 여신의 눈물, 빛의 성수, 아르옐리의 파편, 토템 상자 중 1개를 받는다.

같은 기간 ‘흑정령의 추석 선물’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흑정령의 추석 선물 세트를 열면 토벌 추천서, 고대의 석판, 곶감, 전어구이, 추석 외형 장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지역 및 추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