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07 18:49 (화)
창업전략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론칭쇼 "누적 시청자 수 33만"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론칭쇼 "누적 시청자 수 33만"
  • 유연빈 기자
  • 승인 2021.08.30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 '미래혁명 대격돌' 행사장면
마블 퓨처 레볼루션 '미래혁명 대격돌' 행사장면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지난 29일 열린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론칭쇼 누적 시청자 수 33만명을 기록했다. 

이날 론칭쇼 ‘미래혁명 대격돌’에는 엔조이커플 손민수, 곽민선, 테스터훈, 여우비, 오킹 등 인플루언서들이 참가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의 론칭쇼 ‘마블 퓨처 레볼루션 미래혁명 대격돌(이하 미래혁명 대격돌)’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넷마블TV 등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된 ‘미래혁명 대격돌’에는 오성균 해설과 김수현 아나운서를 비롯해 엔조이커플 손민수, 곽민선, 테스터훈, 여우비, 오킹 등 인플루언서 16명이 참가해 <마블 퓨처 레볼루션> 관련 퀴즈와 게임 콘텐츠 대결 등을 펼쳤다.

또 동해, 은혁, 예성, 이특 등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인플루언서와 한 팀을 이뤄 게임을 플레이하는 스페셜 매치 ‘슈주를 지켜라’도 진행됐다.

이날 방송은 넷마블 유튜브 공식 채널 넷마블TV, 아프리카TV, 네이버TV, 트위치 등 송출 채널 누적 시청자 수 33만 명을 기록하는 등 이용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었다.

넷마블 이정욱 사업부장은 “이번 론칭쇼에 참여해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게임을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지난 25일 글로벌 240여개국에 정식 출시한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로, 전 세계 1억 2,000만 명 이상이 즐긴 <마블 퓨처파이트>의 개발사 넷마블몬스터의 작품이다.

넷마블 관계자는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출시 후 한국, 미국, 프랑스, 싱가포르, 태국 등에서 양대 마켓 무료게임 부문 1위에 오르며 안정적으로 글로벌 시장에 안착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