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 = 이진영 기자]

배우 윤계상이 뷰티 사업가 여자친구와 결혼을 발표했다.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11일 "윤계상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기쁜 소식 전해드린다"며 "윤계상이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한다"고 밝혔다.

윤계상의 예비 신부는 5세 연하의 사업가로, 한 뷰티 브랜드의 대표 C씨이며 SNS 인플루언서로도 유명하다. 2019년 론칭한 브랜드를 백화점에 입점시키는 등 단기간에 성공시켜 능력을 인정받았으며, 국내 유명 배우들과의 협업 및 친분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난 뒤 지난해 말부터 결혼을 전제로 교제를 시작했으며, 최근 양가 부모에 허락을 받아 부부의 연을 맺기로 했다. 

다만 코로나19 여파로 가까운 시일 안에 결혼식을 진행하기 어려워 혼인신고를 먼저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윤계상 역시 이날 팬카페에 글을 올리고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윤계상은 "미숙한 부분이 너무 많은 제가 정말 귀한 사람을 만나 좋은 연을 맺게 됐다"라며 "지난 날보다 앞으로 살아갈 날들이 훨씬 더 소중한 만큼 더 열심히 살겠다"라고 했다. 예비신부에 대해선 "좋은 성품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만드는 사람"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앞서 윤계상은 지난 6월 열애를 공식화했다. 이후 두 달 만에 결혼 소식을 전하며 사랑의 결실을 맺었다.

한편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마흔 네살인 윤계상은 5인조 보이그룹 god의 전 멤버로, 서브보컬, 리드댄서를 맡았다.

2017년 영화 범죄도시의 악역 장첸 역을 맡아 영화도 흥행하고 연기력도 인정받았다.

지난해 6월, 7년간 공개 연인으로 지내온 배우 이하늬와 결별했다. 이후 활동을 중단하고 1년간 칩거했다 건강을 회복해 올해 4월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인 드라마 '크라임 퍼즐'로 안방극장에 복귀할 예정이다.

*이하 윤계상 결혼발표문 전문.

안녕하세요.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윤계상 배우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기쁜 소식 전해드립니다.

윤계상 배우가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합니다. 5살 연하의 사업가인 예비 신부를 지인의 소개로 만났고 결혼을 전제로 한 교제는 지난해 말부터 시작했습니다. 최근 양가 부모님께 허락을 받아 부부의 연을 맺기로 정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가까운 시일 안에 결혼식을 진행하기 어려워 혼인신고를 먼저 할 예정입니다. 그 외 세부사항은 아직 정해진 바 없습니다.

이와 더불어 신상정보 공개, 과도한 관심으로 인한 사생활 침해 등으로 비연예인인 예비신부의 일상이 혼란스럽지 않게 도와주십사 하는 윤계상 배우의 정중한 부탁이 있었습니다. 부디 너른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윤계상 배우는 하반기에 공개 예정인 드라마 ‘크라임퍼즐’을 촬영하며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배우 윤계상으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리고 인생에서 아름다운 변화를 맞이한 윤계상 배우에게 축복 보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사진 저스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