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의 상자’와 ‘축제의 성장 지원 상자’ 개봉 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어
라이브 서버에 이벤트 인던 ‘강철갈퀴 요새’ 오픈
클래식 서버 이용자는 ‘축제의 주화’를 수집해 다양한 보상과 교환 가능
이용자 편의를 위해 클래식 서버 일부 인던 초기화 시간 오전 9시로 변경

[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엔씨소프트 PC온라인 MMORPG ‘아이온’이 라이브·클래식 서버에서 ‘여름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온은 라이브 서버에서 ‘여름축제’ 이벤트를 8월 4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큐나마켓에서 ‘축제의 상자’를 0큐나에 구매할 수 있다. 개봉 시 궁극의 PvE 강화석 (7일)과 로다스의 커다란 황금 별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7월 21일 정기점검 전까지 이벤트 인던인 ‘강철갈퀴 요새’를 공략해 경험치와 수영복 외형 아이템, 주신의 물약 선택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여름축제’ 이벤트는 클래식 서버에서도 8월 11일 정기점검 전까지 열린다. ‘축제의 상자’와 ‘축제의 성장 지원 상자’를 0큐나에 구매할 수 있으며 개봉 시 기간제 타이틀과 강화석, 성장에 도움이 되는 소모품을 얻을 수 있다.

이용자는 ‘축제의 주화’를 수집 후 NPC를 통해 외형 아이템, 강화석, 최상급 왕관, 소모품 등과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드레드기온에 라크하네가 100% 등장하며, 공략 시 유일 머리 장식을 획득할 수 있다. 대도시에는 데바니온 2차 퀘스트 및 인벤토리 확장 퀘스트 관련 NPC가 등장한다.

엔씨(NC)는 이용자 편의를 위해 클래식 서버의 암흑의 포에타와 어비스 보물방 등 총 9개 인던의 입장 초기화 시간을 오전 9시로 변경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