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이 서울 무신사 스탠다드에 프리미엄 향기마케팅을 진행한다.
센트온이 서울 무신사 스탠다드에 프리미엄 향기마케팅을 진행한다.

[창업일보 = 박용우 기자]

향기를 좋아하는 MZ세대를 위해 플래그십 스토어에 무신사 스탠다드의 브랜드를 후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센트온과 함께 향기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국내 5성급이상 특급호텔 대다수를 고객사로 보유한 국내 No.1 프리미엄 향기마케팅 전문기업인 센트온과 무신사 스탠다드가 손잡고 서울 홍대에 위치한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에 MZ세대들을 위한 프리미엄 향기를 선보여 이곳을 찾는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31일, 센트온 측에 따르면 “무신사 스탠다드의 첫번째 오프라인 매장인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에서 무신사 스탠다드 브랜드의 주 타겟층인 MZ세대를 위한 프리미엄 향기마케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지난 27일 MZ세대의 메카인 홍대에서 처음으로 지하 1층~지상 2층 전용면적 826㎡(250평) 규모의 첫 오프라인 플래그십 매장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를 공개했다.

센트온 측에 의하면 “끊임없이 순환하는 시간 속에서도 변하지 않는 가치를 지향하는 무신사 스탠다드의 브랜드 정체성을, 짙푸른 나무로 빼곡한 신비한 숲의 향기로 소개했다.숲속 물기를 머금은 패츌리와 자유분방한 아름다움을 전하는 자스민, 스파이시한 매력의 카네이션, 부드러운 앰버, 거친 매력의 베티버 등 각각의 개성들이 부드럽게 어우러져, 강인한 생명력에서 뿜어져 나오는 숲의 에너지와 자유로움으로 표현했다”고 밝혔다.

또한, 센트온 측은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한 모든 고객들이 최상의 조건에서 프리미엄 향기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센트온은 무신사 스탠다드와 함께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의 향기를 담은 다양한 향기 제품들을 개발해 무신사 스토어와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