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출시한 비욘드 X PRESH STRETCH your skin 에디션

[창업일보 = 이이영 기자]

LG생활건강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STRETCH your skin’ 에디션을 출시했다.
 
‘신선함’이 모토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PRESH와 협업해 비욘드 대표 스킨케어 및 바디케어 제품 패키지에 유니크한 디자인을 더 했다. ‘긴 추위에서 깨어나는 봄, 위축된 피부 바탕과 심신을 깨우는 가벼운 스트레칭’을 테마로 피어오르는 봄 아지랑이가 연상되는 파스텔 톤의 산뜻한 패키지가 적용됐다.
 
이번 에디션은 중심 테마에 맞춰 촉촉한 수분감이 피부를 깨워주는 ‘미라클 포레스트 컨센트레이트 크림’, 대표 바디케어 라인인 ‘딥 모이스처’와 ‘토탈 리커버리’의 바디 워시 및 바디 에멀전 등으로 구성했다.
 
특히 숲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아낸 처방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미라클 포레스트 컨센트레이트 크림은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기존 제품 대비 2배 용량으로 제작했다. 넉넉한 용량으로 지친 피부의 징후들(톤·결·탄력·유수분 밸런스)을 종합적으로 케어할 수 있고, 실리콘 오일 및 11가지* 성분을 무첨가한 것이 특징이다. 용기 하단부부터 하늘빛 물감이 스며들 듯 은은한 그라데이션이 더해져 더욱 소장 가치를 높였다.
 
‘딥 모이스처’와 ‘토탈 리커버리’ 라인의 바디 워시와 바디 에멀전도 STRETCH your skin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딥 모이스처 라인의 제품은 포근한 머스크향과 함께 진한 보습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며, 토탈 리커버리 라인의 제품은 달콤한 애플플로럴향과 함께 보습부터 안티에이징까지 도움을 줘 다양한 피부 고민에 대한 복합적인 솔루션을 선사한다.
 
비욘드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STRETCH your skin 에디션은 상쾌한 봄의 기운을 담아 준비했다”며 “유난히 춥고 답답했던 겨울을 지나 움츠러든 피부 바탕을 가볍게 스트레칭하며 깨워볼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