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창업일보) 이영진 기자 = 현대를 남자들의 힘과 활력을 위해 열심히 뛰는 기업 ‘네이처베이’ 명대성대표를 만나 인터뷰를 가졌다. 

‘네이처베이’ 어떤회사 인가요?

명대표 - ‘네이처베이’는 건강식품 브랜드로서, 남자 건강에 특화된 제품을 만들기 위해 회사의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며 남들은 특별함을 이야기하지만 네이체베이는 기본과 원칙에 충실한 제품을 만드는 것에 우선한다는 원칙으로 특별한 제품이 아닌 좋은 제품을 만들려고 노력하는 회사입니다.

네이처베이 명대성대표

‘네이처베이’ 주력제품은 무엇인가요?

명대표 - 현대인들에게 여러 가지 이유로 피곤함을 많이 겪고 있습니다. 남자들의 건강에 특화화 시켜 오랜 기간 준비 끝에 출시한 네이처베이의 “바루스”는 현대인들의 지구력증진과 활력증진에 도움을 주고자 출시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으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신규진출 식품회사의 애로점은 무엇인가요?

명대표 - 건강식품뿐만 아니라 어떤 제품도 원칙과 기본에 충실한 제품이 좋은 제품입니다. 간혹은 일부 기업들이 원칙과 기본을 벗어난 변칙을 쓰는 것을 언론에서 보게 되곤 합니다. 실제로 시장의 신규 진입자들은 마케팅의 벽에 막혀 기업의 꽃을 피워보지도 못한채 실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네이처베이는 마케팅으로의 승부가 아닌 제품의 안정성과 효과를 통한 승부를 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네이처베이의 향후 목표는 ?

명대표 - 네이처베이는 남자를 위한 건강식품 브랜드로서, 남성 건강에 특화된 제품들을 연구개발 하고 있으며 당분간은 여러 품목이 아닌 남자의 건강에 특화된 프리미엄 제품을 만들기 위해 역량을 집중하겠지만, 고객들의 니즈에 따라 여성들과 가족들에게 좋은 건강식품군으로 사업을 확장할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소품목의 효과적인 제품을 통해 회사의 영역을 확장해 가고자하며 기업은 사회적 책임을 가지고 네이처베이는 좋은 제품을 만들고,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이윤을 흘려보내는 것이 건강한 기업 네이체베이의 목표입니다.

끝으로 하시고 싶은 말씀은?

명대표 - 건강한 기업들의 성공이 많아질 때 후배세대에게 건강한 사회를 양도할 수 있을 것입니다‘네이처베이’는 회사규모의 비대함이 아닌 기본과 원칙을 지키며 사회적 책무를 다하는 건강한  기업의 모습을 지향하며 내 아이들이 살아가야 할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