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 = 이정우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스트로베리 시즌 기획상품 6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일상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텀블러와 보온 주전자, 코튼 재질의 마이크로백 등 6종의 제품을 선보이는 투썸의 이번 기획상품은 스트로베리 시즌에 걸맞은 사랑스러운 ‘핑크’ 색상과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옐로우’, ‘그레이’ 계열의 색상을 조합해 산뜻한 봄 분위기를 담아냈다.

투썸 베리 스트로우 텀블러는 화사한 핑크 색상의 스테인리스 텀블러다. 실리콘 팁이 달린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빨대가 포함돼 사용이 간편하다. 우유갑을 모티브로 한 투썸 베리 밀크 글라스는 투명한 유리 재질의 바디로 감성적인 홈 카페 연출에 제격이다. 재사용 가능한 라임옐로우 색상의 실리콘 빨대를 함께 구성해 편리함을 더하고 산뜻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투썸 베리 텀블러와 투썸 베리 보틀은 봄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파우더리한 핑크와 라임옐로우 색상의 유니크한 컬러 조합으로 눈길을 끈다. 밝은 그레이와 라임옐로우 색상 조합의 투썸 베리 케틀은 집이나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좋은 대용량 보온 주전자(800mL)로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의 바디는 이중 진공 벽으로 결로 현상을 방지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 고객들의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고자 밝고 선명한 색상을 활용한 스트로베리 시즌 기획상품을 준비했다며 산뜻한 디자인의 활용도 높은 제품과 함께 희망찬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