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이 민족의 대명절인 설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우선 이번 설 연휴 기간 동안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선물을 매일 제공하는 스페셜 접속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지난 4일부터 윷놀이 이벤트가 실시 되어, 윷판을 완주할 때마다 이용자들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설 연휴 첫 날인 11일에 마술양품점의 모든 이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쿠폰 번호를 담아 감사 문자를 발송할 예정이다. 이번 설날 쿠폰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어 즐거운 연휴 동안 더욱 풍성하게 플레이가 가능하다.

스마일게이트는 지난 1일 한복 고유의 멋을 귀엽게 표현한 '포근 설날' 의상을 선보이며 양품점 점주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를 이어 오는 14일에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한 신규 의상 2종과 가구 테마 1종도 새로 선보일 예정이다.

마술양품점은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지난 5일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마술양품점 상품 결제 시 구글 플레이 포인트 5배 추가 적립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13일부터 에뛰드와 콜라보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마술양품점 접속 시 에뛰드 뷰티 포인트와 쿠폰을 수령할 수 있으며, 에뛰드 앱 접속 시 마술양품점의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로 설날을 기념해 마술양품점을 즐겨 주시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재미를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풍족한 명절 연휴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 했으니, 앞으로도 마술양품점을 재미있게 즐겨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마술양품점의 다양한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술 양품점의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