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회원전용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인텔과 CF HD 기술협력 및 e스포츠 양해각서 체결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인텔과 CF HD 기술협력 및 e스포츠 양해각서 체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21.01.28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로스파이어 그래픽 업그레이드 버전 ‘크로스파이어 HD’ 기술 협력 및 e스포츠 공동 마케팅 진행
스마엘게이트 엔터테인먼트와 인텔이 28일 사업추진 및 공공마케팅 등 상호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스마엘게이트 엔터테인먼트와 인텔이 28일 사업추진 및 공공마케팅 등 상호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스마일게이트와 인텔이 상호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28일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장인아)는 인텔과 기술협력 및 e스포츠 공동 마케팅 및 사업추진 협력을 목적으로 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지난 27일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부수로 본부장과 인텔 데니스 루오(Dennis Luo) 비주얼 컴퓨팅 소프트웨어 디렉터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비대면 형식으로 MOU 체결식을 진행했다. 

스마일게이트는 글로벌 메가 히트작인 ‘크로스파이어’의 그래픽을 혁신적으로 업그레이드한 버전인 크로스파이어 HD의 성능 향상을 위한 기술 협력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양사는 크로스파이어 HD가 인텔의 최신 중앙처리장치(CPU)와 그래픽 엔진이 탑재된 PC에서 최적의 게임 환경을 구현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협약으로 인텔은 크로스파이어 e스포츠 사업 및 리그의 스폰서십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그 시작으로는 크로스파이어HD의 공동 마케팅에 협력할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부수로 본부장은 “인텔과의 파트너십은 스마일게이트의 경쟁력을 한층 높이고 글로벌 진출에 힘을 보탤 기회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양사가 긴밀히 협력하여 이용자에게 새로운 재미와 경험을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인텔 김준호 아키텍처 그래픽 소프트웨어 그룹 아시아 클라이언트 어카운트 총괄 상무는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와의 제휴를 계기로 인텔의 최신 플랫폼상에서 게이머들이 최상의 게이밍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협업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