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회원전용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21.01.27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제공
스마일게이트 제공

[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가 개발한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가 일본의 유명 라이트 노벨 IP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붉은 전설(이하 이멋세)’과 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다음달 25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서는 이멋세의 주요 등장인물인 ‘카즈마’, ‘메구밍’, ‘아쿠아’, ‘융융’을 모티브로 한 특별한 외형 꾸미기 아이템을 선보이며 이멋세의 스토리를 소울워커에 녹여낸 웹 이벤트와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게임 내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소울워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웹 이벤트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이멋세 캐릭터들이 추천하는 아이템 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지급한다. 아이템은 ‘공격형 통합 브로치 전송기’, ‘비화의 아카식 레코드 전송기’ 등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더불어, 매일 부여되는 랜덤 미션을 클리어 하고 ‘아쿠아의 잉여신’ 박스를 획득해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으며 의뢰 달성 횟수에 따라 이멋세와 관련된 특별한 칭호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속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용자들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미션으로 구성된 콜라보레이션 퀘스트 ‘멋진 세계의 유랑자’를 완료하고 ‘멋진 세계의 인형탈 선택 상자’, ‘이멋세 캐릭터 사진’ 등 특별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자신의 캐릭터를 이멋세 등장 인물들의 외형으로 꾸밀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코스튬 아이템도 선보인다. 코스튬 아이템을 착용하면 외형이 변할 뿐만 아니라 이멋세 캐릭터들의 독특한 제스쳐를 사용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많은 호응이 예상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강병철 팀장은 “’이 멋진 세계에서 축복을’을 감상하시면서 느꼈던 감동을 소울워커에서도 느끼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