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케어&헬스페밀리케어 선도기업 (주)비채온
제8회 대한민국국민브랜드대상 국회여성가족위원장상 수상

(주)비채온 김미경 회장이 제 8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주)비채온 김미경 회장이 제 8회 대한민국국민브랜드대상 국회여성가족위원장상을 수상했다. 사진 지윤석기자 제공

[창업일보 = 김진우 기자]

헬스케어전문기업 (주)비채온 김미경 회장이 제8회 대한민국국민브랜드대상에서 국회여성가족위원장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비채온은 홈케어 및 페밀리케어 제품을 전문적으로 꾸준히 생산해온 업체이다. 특히 최근 스테디셀러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써큐웰(V7프리미엄)은 한의학 이론을 응용해 개발한 제품으로 '가정안의 병원'으로 불릴만큼 발건강 웰빙의 선두주자이다. 또한 식약처와 국민체육진흥공단 산하 스포츠과학연구원의 임상실험프로그램으로 인증(특허 10-0694823)받은 바디체인지에 대한 호평이 이번 대상의 쾌거를 이루게 됐다. 

비채온은 써큐웰, 바디체인지 외에도 에이플러스바디, S4 Genie(에스포지니), 함초비, 함초력, 르미에르솔티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지난해 중소벤처포럼기술부문대상, 2019유망중소기업대상 홈&헬스케어 대상, 2020 대한민국파워리더 의료기기산업 발전공로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김 회장은 수상소감을 통해 "언택트 시대이다. 홈트레이닝 및 홈다이어트가 일상의 많은 부분을 차지할 것이다. 100세시대 건강지킴이를 지향하는 비채온이 더욱 많은 역할을 담당할 것으로 본다. 이번 국회여성가족위위원장 대상도 이러한 땀과 노력에 대한 보상으로 생각한다. 비채온을 함께하고 있는 최인규 대표와 임직원들, 그리고 비채온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싶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서 "비채온은 지난해 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등 다양한 활동 및 콜라보를 통해 다채로운 행보를 계획하고 있다. 누구나 쉽고 편하게 운동하면서도 근력을 강화하고 다이어트를 하며 통증을 완화시키는데 초점을 맞춰 건강하고도 편안한 의료기기 제품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비채온은 브랜드 제품 판매금액 일정액을 적립해 스포츠꿈나무 장학기금, 불우이웃돕기, 소년소녀가장 돕기, 독거어른돕기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도 참여함으로써 사회 공익적 기업으로서의 역할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