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손봄이 기자 = ㈜에듀윌이경찰공무원 2차 시험을 약 160여일 앞두고 ‘경찰공무원 2차 합격환급반’을 출시했다다고 24일 밝혔다. 

에듀윌이 이번 서비서는  얼마 남지 않은 경찰공무원 2차 시험 합격을 위해 수험생들이 효율적인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으로 남은 약 6개월 동안 교수 제한 없이 전 과목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특히 경찰공무원 재시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여줄 수 있도록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됐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1차 시험에서 기본기를 다졌을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문제풀이와 심화과정을 통해 약점 보완이 가능하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에듀윌이 합격시 전액 환급하는 경찰공무원 2차 합격환급반을 출시했다.

커리큘럼은 기본이론, 핵심&문제풀이, 기출분석특강, 심화특강, 마무리특강 순으로 경찰공무원 합격에 꼭 필요한 개념을 재확인할 수 있는 데 초점을 맞췄다. 

합격하면 수강료가 전액 환급된다는 것도 장점 중 하나다. 

또한 에듀윌은 짧은 기간 동안 남은 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해줄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한다. ‘독한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의 학습계획, 기상 시간 등을 관리하고 성적 관리 등 지속적인 자극을 통해 수험생활을 독려해주는 학습관리 프로그램이다. 2차 시험 대비 전용 모의고사도 무료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이 꾸준히 실전감각을 기를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이번 경찰공무원 2차 시험이 수험생에게 마지막 시험이 될 수 있도록 과감히 지원하기로 했다며 꼭 합격해 환급의 기쁨도 함께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3월 18일(토)에 실시된 경찰공무원 1차 시험에는 6만1천여명이 몰려 41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 2차 경찰공무원 시험은 9월 2일(토) 실시 예정이며 1차에 1,491명, 2차에 1,437명을 선발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