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 = 김지한 기자] 무아스가 시계, 온도 표시, 무드등의 기능성을 갖춘 ‘문라이트 무드 등 듀얼 LED 클락’을 새로 출시했다.

달빛형상을 모티브로 하여 제작된 신제품은 모듈 방식으로 설계돼 사용자가 조합하는 방식에 따라 탁상용 무드등 시계, 벽걸이 무드등 시계 또는 벽걸이 무드등과 탁상시계 탁상 무드등과 탁상시계라는 4가지 조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원형의 본체에 탑재된 무드등은 7가지 색상으로 변화되어 사용자 기호에 따라 여러 가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원형의 안쪽 테두리에 반원형으로 삽입돼 점등시 상현달과 같은 모양을 만들어낸다.

특히 무드등을 벽걸이로 사용할 때는 조명이 벽면에 비치며 무드등의 빛과 벽 그리고 원형의 틀이 입체감을 형성한다. 마치 달과 같은 신비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바 형태로 제작된 시계부 모듈은 원형 본체에 체결하거나 제품의 받침 모듈에 거치할 수 있다. 시계부의 화면에는 시간과 온도가 표시되며 표시되는 정보는 화이트 또는 오렌지 색상으로 변경하면서 사용 가능하다.

시간에 따른 자동 밝기 조절 기능도 갖추었다. 알람, 색상 변경, 모드 변경 등의 조작은 리모컨으로 가능하며 제품 받침부에 내장된 자석 부분에 리모컨을 부착하여 보관할 수 있게 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