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성하늘선수 / 포슘코리아 )
(사진제공= 성하늘선수 / 포슘코리아 )

[창업일보 = 이영진 기자] 18일 스포츠제품 브랜드 포슘킹은 “국제프로 비키니 성하늘선수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발표했다. 성하늘선수는 포슘킹의 모델로 활동하며, 건강미와 젊은 에너지를 통해 대중들에게 알릴 것이라 전했다.

성하늘선수는 체육, 교육학 전공하고 아시아 최초 아놀드클래식 TOP5 라는 큰 성과를 얻었으며, 한국인 최초 PROBIKINI(프로비키니) 아놀드 클래식 초청선수이기도 하며 현재 성하늘 선수는 현역선수이자, 트레이너 선수교육 코치이며, 전북 전주 송천동 소재 프로 스카이짐 (휘트니스클럽)을 이달 25일 오픈 예정으로 국제프로인 그녀가 직접 지도하며 한층더 업그레이드 된 수준높은 트레이닝을 받을것으로 기대된다.

(사진제공 = 좌)성하늘선수, 우)포슘킹 신재업대표/ 포슘코리아)
(사진제공 = 좌)성하늘선수, 우)포슘킹 신재업대표/ 포슘코리아)

한편, 포슘킹(대표 신재업)은 의료기기 제품을 제작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마그네슘의 기 (氣)를 결합한 스포츠 제품을 선보여 온 브랜드다. 목걸이, 팔찌, 키홀더, 발찌, 패치.애완견 목걸이등 다양한 품목들을 판매하고 있다.

포슘킹제품은 뒷목,어깨,허리 ,무릎등 쑤시고 결리는 부위에 통증을완화에 도움을 준다 몸에 목걸이의 주 성분인 마그네슘의 회전전자파로인해 특히 근육통에 큰 도움을주고, 미세전류의 영향으로 몸안에서는 자기장효과가 지속적으로 우리몸에 좋은 영향을 미친다.

포슘킹(대표신재업 )은 최근 국제적인 큰 경험이 있고 건강의 대명사로 호감을 얻고있는 성하늘선수와 큰 시너지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성하늘선수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겠다 고 말했다.

(사진제공 = 경기도 보디빌딩협회에서 강태완 회장을  대신해  신재업(포슘킹대표)에게 감사패를 전달한 모습 / 포슘코리아 )
(사진제공 = 경기도 보디빌딩협회에서 강태완 회장을 대신해 신재업(포슘킹대표)에게 감사패를 전달한 모습 / 포슘코리아 )

또한 포슘킹 신재업대표 2019 헬스인들을위한 대회와 더불어 성공적인 개최에 협찬과 노고에 따른 연맹의 감사패를 2020년 1월 8일 수상했으며 보디빌더인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 기업가로 손꼽히고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