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받는 기업인' 10명 선정
'존경받는 기업인' 10명 선정
  • 이무한 기자
  • 승인 2019.07.29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의 경영성과를 근로자와 모범적으로 공유해야
2019년 존경받는 기업인에 선정된 (주)코아의 이대훈 대표
2019년 존경받는 기업인에 선정된 (주)코아드의 이대훈 대표. 사진 보도캡처

[창업일보 = 이무한 기자] 자동문 제조업체 (주)코아드 등 10개 기업이 2019년 존경받는 기업인에 선정됐다. 

중소벤처기업부는 지난 25일 기업의 경영성과를 근로자와 모범적으로 공유하고 있는 중소기업인 10명을 올해 “존경받는 기업인”으로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 

'존경받는 기업인'은  중기부가 기업과 근로자의 성과공유 우수사례를 널리 알리고, 함께 성장하는 기업문화를 확산하기 위해서 2016년부터 “존경받는 기업인”을 선정해 왔다. 

올해 “존경받는 기업인”은 CEO의 경영철학, 성과급지급·임금인상·복지 등 성과공유 사례, 기업 성장성을 주요지표로 서면평가와 발표평가를 거쳐 최종 10명을 선정했다. 아래는 그 주인공들이다. 

▷(주)태운 구황회 대표 ▷(주)금성화학 김선범 대표 ▷에스지이(주) 박창호 대표 ▷(주)메타바이오메드 오석송 대표 ▷(주)코아드 이대훈 대표 ▷에스큐엔지니어링(주) ▷이래철 대표풍원화학(주) 유정훈 대표 ▷(주)이노시뮬레이션 조준희 대표 ▷씨엔티테크(주) 전화성 대표 ▷(주)에스지오 최태수 대표

중기부는 존경받는 기업을 포함한 성과공유 기업에 대해서는 정부 정책 참여시 우대*하고 있으며, 경영성과급에 대한 세제지원을 통해 성과공유 문화 확산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